티스토리 뷰


사랑의 레시피 No Reservations★★★☆ 스콧 힉스 감독

사랑스런 요리 영화. 이탈리안 파스타, 피자, 티라미수로 소통하는 닉과 케이트와 조이. 군더더기 없이 깔끔한 로코. (2014.03.30)

조난자들 Intruders★★★ 노영석 감독

의문의 살인사건을 둘러싼 산장 블랙코미디. 긴장감 불어넣는 편집은 좋은데 화면 사이즈의 임팩트는 부족하다. 의문의 시골남자 오태경은 돋보인다. (2014.03.29)

그랜드 부다페스트 호텔 The Grand Budapest Hotel★★★★☆ 웨스 앤더슨 감독

알프스 산 꼭대기의 상상속 호텔. 다중시점으로 영화 속 작가가 등장해 설명해주는 모방하기 힘든 세계. 이야기를 따라가는 것만으로도 눈이 즐거운 영화. (2014.03.22)

브라질에서 온 소년 The Boys From Brazil★★★ 프랭클린 J 샤프너 감독

그레고리 펙과 로렌스 올리비에. 두 노배우의 불꽃튀는 연기 대결. 히틀러를 복제해 똑같은 환경을 만들어주려는 미친 의사와 그를 쫓는 유태인 이야기. (2014.03.15)

유로파 리포트 Europa Report★★ 세바스찬 코르데로 감독

뭘 말하려는 건지는 알겠다만 너무 심심한 파운드 푸티지. 마지막 낙지 모양 외계 생명체는 안 보여주는 게 더 나았다. (2014.03.10)

더 테러 라이브 The Terror Live★★★ 김병우 감독

다시 보니 이야기 전개에 왜곡이 심하고 빠른 전개에 따른 피로도가 높다. 테러범한테 반갑습니다 라며 첫인사하는 앵커부터 이상하다. (2014.03.06)

네브라스카 Nebraska★★★ 알렉산더 페인 감독

복권에 당첨됐다고 믿는 노인과 아들의 로드무비. 황량한 흑백 화면의 느낌적 느낌. (2014.03.06)

파이터 The Fighter★★★★☆ 데이비드 O 러셀 감독

세계챔피언이 되기 전에 먼저 꺽어야 할 이들은 징글징글한 가족. 맺고 끝는 지점을 정확히 아는 감독의 멋진 드라마 KO. (2014.03.01)




Youchang
저널리스트. [세상에 없던 생각] [스쳐가는 모든것들 사이에서 버텨가는] 저자
댓글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