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글의 중요성은 하루가 다르게 커지고 있습니다. 특히 모바일 기기가 보급되면서 글은 우리 삶에서 뗄 수 없는 도구가 되었습니다. 과거엔 종이가 있어야만 글을 볼 수 있었지만 이젠 스마트폰을 들고 다니면서 언제 어디서나 글을 접할 수 있는 시대입니다. 모바일 시대엔 사람과 사람 사이의 커뮤니케이션도 말이 아닌 글이 대신합니다. 글은 정보 뿐만 아니라 사람의 감정을 전달합니다.


글이 있다는 것은 글을 쓰는 사람이 존재한다는 것입니다. 물론 요즘엔 인공지능 로봇이 기사를 대신 써주는 시대라고 합니다만 아직 로봇은 단순한 글 밖에 쓰지 못합니다. 감정을 전달하는 글을 쓰는 자는 지구상에선 오로지 인간 뿐입니다.


페이스북 페이지를 만들었습니다. 페이지의 이름은 '창의적 글쓰기'입니다. 저는 블로그를 운영하면서 틈나는대로 글쓰기에 관한 글을 올리곤 했습니다. 앞으론 블로그에 올린 글쓰기 관련 글을 페이스북 페이지를 통해서도 공유하려 합니다.


'창의적 글쓰기' 페이스북 페이지는 저 혼자 운영하는 공간은 아닙니다. 제가 글쓰기에 관한 전문가도 아니고요. 저는 단지 글쓰기를 오랫동안 해온 아마추어일 뿐입니다. 창의적 글쓰기에 관심 있으신 분들, 더 좋은 글을 쓰고 싶으신 분들이 함께 하면 좋겠습니다. 페이스북에서는 단지 "좋아요"를 누르는 것만으로도 '창의적 글쓰기'와 함께 할 수 있습니다.


>> 창의적 글쓰기 페이스북 페이지 바로가기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